미래의 기업 마사지: 웰빙 프로그램은 현장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기업 마사지: 웰빙 프로그램은 현장 서비스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2005년, Tiffany Richards는 Cirque du Soleil과 함께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로 최근에 돌아왔고, 회사의 경쟁 연예인에 대한 일상적인 등을 문지르는 일에서 진정으로 벗어났습니다.

그녀는 회사가 직원의 웰빙을 확인하고 회사 작업장에서 시트 반죽을 제공하기 위해 문지름 고문을 고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열린 문을 보고 그녀의 기업 마사지 사업인 Back Rub Company를 해고했습니다. 그녀는 2008년 경기 침체가 닥쳤을 때 아주 최근에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 기반을 둔 조직을 공개했습니다. 사업은 다시 회복되었지만 경기 침체가 끝난 후 몇 년 동안 그녀의 조직은 발전했습니다.


시장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기업 건강 프로그램 주문의 일환으로 문지름에 대한 관심은 Richards'와 같은 조직에 대한 기회로 진행되었습니다.


Back Rub Company는 현재 전국에 약 400개의 자영업 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은 조직 설립 이후 가장 높은 순익을 달성한 해였습니다. Richards는 "현재 기업의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미국 전역의 기업들은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그들은 건강 프로그램을 성장시키고 있으며, 이는 그들이 대표자에게 제공하는 번영 행정부의 특징으로 가까운 자리를 문지르기 위해 반죽 조직을 모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크고 작은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3개의 공공 마사지 조직 의 개척자들을 대상으로 이 확장된 전문 분야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조사했습니다.


수요 주도

조직이 웰빙 프로젝트를 사용하여 직원이 더 좋고 더 유용하도록 지원하여 의료 서비스 소비와 외모가 감소할 수 있다는 열망이 기업의 등을 문지르려는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Fidelity Investments와 National Business Group on Health의 제9회 연례 건강 및 웰빙 설문조사에서 알 수 있듯이 거대 보스의 이익을 위해 공공 웰빙 전략을 추진하는 비영리 협회인 National Business Group on Health에 따르면 조직은 대표적인 웰빙 프로그램 혜택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2018년 검토에 따르면 연구 대상 조직의 67%가 향후 3~5년 동안 번영 프로그램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한, 통계조사 보고 및 상담을 수행하는 기관인 그랜드뷰리서치의 기업 웰빙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상사에 대한 기업 웰빙 프로그램의 계획된 결과는 견실한 대표자를 포함하는 보다 유용한 작업 환경임을 추적했습니다. — 건강 관리 보장 비용에서 조직의 비용이 적게 들고 드물게 전화를 건 대리인을 의미합니다.


보고서는 "기업 웰빙 드라이브는 압박감, 뚱뚱함, 흡연, 다이어트, 활동 부족 등과 같은 특정 웰빙 위험 요소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4월에 미국 의학 협회 저널(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배포된 리뷰의 결과는 웰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노동자들이 체중을 관찰하고 운동하는 방법을 알아냈지만 체중이 "크게 감소하지는 않았습니다"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New York Times에 의해 밝혀진 바와 같이 의료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리뷰 작성자는 리뷰가 작업 환경 건강 프로그램에 대한 마지막 결정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반죽 전문가를 위한 특별한 참고 사항인 Grand View Research 보고서에 따르면 경영진의 압력은 기업 웰빙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부분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직원이 100명에서 999명 사이인 중간 규모 조직의 기업 건강 프로그램은 2018년에서 2025년 사이에 가장 빨라질 것이라고 합니다. 보고서는 마찬가지로 요가와 명상을 가장 선호하는 기업 행정으로 강조했습니다.


반죽은 패턴에 추가로 중요합니다.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위치한 공공 기업 등 마사지 조직인 Incorporate Massage의 개척자이자 CEO인 Amelia Wilcox는 "기업의 등 마사지는 완전히 발전하는 전문 분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직은 친족을 대하는 것의 이점을 진정으로 파악하기 시작했으며, 여기에는 실제 건강과 가정의 웰빙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직장에서 등을 문지르면 조직의 대표성이 향상되고 불안이 줄어들고 개인은 쉬는 날이 줄어들기 시작한다는 이유로 많은 상자를 확인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등을 문지르는 것도 마찬가지로 타이트한 노동 시장에서 등록 및 유지 관리 장치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사지 프로그램의 종류

모든 규모와 모든 기업의 조직은 대표자 근처에서 기업의 등을 문질러 주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이동합니다.


일부 조직(일반적으로 더 겸손한 조직)에서는 가끔 또는 특별한 행사를 위해 근처를 방문할 반죽 전문가를 모집합니다. 예를 들어, CPA 회사는 모두가 장기간 근무하는 청구 시즌 동안 문지름 전문가를 자주 모집하거나 전문 관리 사무실에서 행정 전문가의 날에 오기 위해 반죽 고문을 고용할 것입니다.


다른 중간 규모의 조직은 문지름 전문가가 근처에 있을 수 있도록 정상 시간을 계획합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반죽 전문가가 몇 시간 동안 설정하는 모임 공간이나 기타 공간을 절약했습니다. 그러나 추가 조직이 건강 프로그램을 확장함에 따라 이러한 조직은 문지르거나 요가 또는 긴장을 푸는 것과 같은 기타 웰빙 운동에 공간을 할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Richard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재 고객의 절반이 우리를 위한 전용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몇몇 조직은 반죽 전문가를 근처에 배치하고 대표자의 등을 문지르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등을 문지르는 비용을 충당합니다. 여기서 그들은 비용의 주요 부분을 얻고 작업자는 제한된 수량(아마도 $5 또는 $10)을 얻습니다. 다른 조직에서는 근로자가 전체 비용을 지불합니다.


문지름 치료사 요구 사항

규모에 관계없이 조직에는 승인을 받고 보호 의무가 있으며 좌석 반죽에서 자격을 갖추고 준비된 문지름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위치한 공공 기업 등 마사지 기관인 Corporate Oasis Massage의 CEO인 Kathleen Goggin은 말했습니다. 또한 작업을 위한 합법적인 장비가 있어야 하며 모든 분야에 능숙해야 합니다.


마지막 필요성에 충분히 집중할 수 없다고 Goggin, Wilcox 및 Richards는 말했습니다. 회사의 등을 문지르는 것은 기밀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것과 유사한 생물이 아니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내 자신의 등을 문지르는 스튜디오가 있었을 때 테이블 위에 연고병을 던지고 신발을 신지 않은 상태로 반죽했던 기억이 납니다."라고 Richards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기업 기록에서 일할 때 그들이 능숙한 개인이고 당신이 전문적인 분위기에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슬리퍼와 얼굴의 머리카락은 그렇지 않습니다. 파리."


Richards는 조직이 전문적인 비즈니스 분위기를 반영하기 위해 사무실에 올 선릉오피 마사지 고문 이 필요 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반죽 고문이 적절하게 옷을 입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탱크 비트나 반바지가 없어야 하며 시간을 준수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Richards는 기업 업무 및 박람회와 같은 행사를 위해 자영업자로 다양한 등 문지름 전문가를 모집하는 데 많은 관여를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계약한 등 마사지 고문이 승인되고 보장되며 이상적이며 준비되고 능숙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녀는 특정 지침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가능한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취했습니다. 그녀는 사업 초기에 굿즈 반바지와 투명한 탱크탑 차림으로 기업 작업장에 등장했을 때 복장이 부적절해 전문의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예약된 시작 시간의 15분 동안 그녀를 찾아온 전문가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그녀의 고문 계약에는 예를 들어 전문가가 시작 시간 20분 전에 나타나야 하고 어떤 옷을 입을 수 있는지 나와 있습니다.


비즈니스 구조



당신이 전문적인 분위기에 적응하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기업 백 럽 전문 분야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오프 기회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비즈니스 구조를 정리하고 싶습니다. 선택에는 회사 등 관리 조직의 근로자 또는 자영업자로서 파트타임 또는 풀타임 근무가 포함됩니다. 당신의 기밀 스튜디오 관행에도 불구하고 몇 명의 작은 고객과 함께 혼자 기업 등을 문지르십시오. 대표자 또는 자영업자를 모집하는 것을 의미하는 기업의 등을 문지르는 사업을 유지합니다.


Goggin은 자신의 상사 또는 다른 사람으로서 사업을 할 때의 장단점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사업을 유지한다고 가정하면, 누구와 함께 일하고 행정부를 마케팅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모든 선택 사항을 추구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조직의 쇼케이스, 자금, 실망 또는 성취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기업 백 럽 조직과 함께 일하는 것과는 반대로 혼자 외출하기를 진정으로 선택하는 경우 자신의 쇼케이스 노력과 참조를 통해 기업 고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예: 이웃 웰빙 및 건강 조직, 구두로 , 또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만 볼 수 있는 클라이언트로부터.


주변에 배치된 조직에서 일하기로 결정한 경우 — 아마도 이 전문 분야가 귀하에게 이상적이라고 확신하지 못할 때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 이것이 이러한 종류의 일의 본질적인 장점과 단점입니다. :


• 고객은 귀하의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계약하고 있는 조직의 고객입니다. 비록 몇몇 조직에서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회사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만난 개인을 기밀 고객으로 받아들이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 자영업자로 기입하는 오프 기회에,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급여 수준을 저축해야 합니다.


•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고 자신의 고객을 확보하는 것보다 덜 일하게 됩니다.


• 고객을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 조정 가능한 시간표가 있습니다.


• 당신은 일해야 할 때를 골라내고, 한 번 일하고 가끔 일을 하는 일관되게 예약된 일을 혼합합니다.


• 기업의 등을 문지르는 조직에서 일하는 동안 기밀 관행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행정 업무 마무리, 계약 정리, 인근 및 주 규정 탐색 및 처리, 보조금 받기 및 기타 공식 심부름을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 보상을 받습니다. 그러나 주별 수표와 동일하지 않으므로(고용을 위한 근로자가 아닌 근로자로 작성하는 경우 제외) 현금은 그만큼 신뢰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할부로 고객을 추적하거나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눈에 보기: 기업 웰빙 마사지 제공업체

기업 오아시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정착한 이 조직은 조직을 위한 인근 건강 관리 계획을 세우고 전국적으로 반죽 행사를 안내합니다.


MT 수: 100개 이상


작업 유형: 독립 프로젝트 작업자.


급여: 시간당 $30~$45. 전문가는 회의나 행사가 있기 15분 전에 나타나 근처에 지속적으로 보수를 받습니다. 그들은 유급 휴가와 방치된 정오 휴가를 받습니다.


관리: 가능한 좌석과 테이블 부산오피 마사지; "기술이 당신의 손을 죽이고 있습니까? - 고통을 완화하는 빠른 기술"과 같은 주제에 대한 점심 학습 스튜디오; 커플 문지름에 관련된 수업; 예상보다 작은 스튜디오로, 어린 자녀나 고등학생이 되기 전 옷을 입은 학생의 목이나 등을 문질러 줍니다.


통합 마사지


유타 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정착한 이 조직은 교대 알림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전국의 문지름 전문가와 협력합니다. 담당자는 메시지에 응답하거나 웹 기반 입구에 표시하여 교대조를 확인함으로써 확인할 수 있습니다.


MT 수: 1,000


작업 유형: 직원.


급여: 이 조직은 등 문지름 전문가가 얼마를 지불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거부했지만 반죽 여부에 관계없이 현장에서 시간당 급여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조직은 매달 무료로 등을 문지르는 시간과 직원들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매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수당을 받으려면 한 달에 40시간을 일해야 합니다.)


관리: 의자 문지름; 임의의 핫 스톤 또는 심부 조직으로 테이블 등을 문지르는 스파 관리; 얼굴, 랩 및 청소; 관리 및 해당 월의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표가 있는 등록 모델입니다.


백 럽 컴퍼니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 정착한 이 조직은 미국 전역의 조직에서 다양한 건강 전문가가 만든 조직입니다.


MT 수: 400


사업 유형: 독립 프로젝트 작업자.


급여: 이 조직은 프로젝트 작업자가 얼마를 받는지에 대한 우리의 질문에 응답하기를 거부했지만 보상은 "인류"이며 전문가는 문지름을 수행한 시간에 대해 급여를 받는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투여: 손 좌석 문지름; 현지에서 설립된 소규모 등 마사지 및 스파 회의;


유산소 킥복싱, 힙 돌리기, 요가 스트림 등의 로케이션 웰니스 클래스; 요리 및 체중 감량 스튜디오.


미래 주변

기업 웰빙 프로그램은 반죽 고문에게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혼자 스트라이크 아웃해야 하거나 프로젝트 작업자 또는 대표자로서 직업 계획에 회사 백 럽을 추가해야 하든 이 시장의 개발은 계속 진행되어야 합니다.


get more info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중소기업 세금에 대한 마사지 치료사의 2021 안내서(추가: 일정 C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반죽 치료사, 운동 선수 및 정신 건강

NEW YORK CITY MARATHON에서 마사지 요법 기술을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