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주간 콤팩트에 대한 의견을 지금 제출하십시오.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주간 콤팩트에 대한 의견을 지금 제출하십시오.
문지름 전문가와 다양한 파트너는 마사지 치료 호출을 위해 생성 되는 단어 관련 허가증 축소에 대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Interstate Massage Therapy Compact의 기본 초안이 완성되었습니다. 초안은 현재 감사 및 공개 발언을 위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7월 6일 현재, 등 문지름 치료 호출과 관련된 운송성을 승인하는 단어에 대해 고속도로 보수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정부 위원회에 따라 보수의 기본 초안이 작성 중입니다.
새로 고친 데이터는 공개 발언 및 감사를 위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관심이 있는 파트너는 최소 언어 초안에 대한 파트너 설문 조사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초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 .
• 여기를 클릭하여 비평 연구와 보수적인 설문조사 수집에 대한 주간 데이터를 완료하십시오.
이것은 2021년 10월 13일에 갱신된 고속도로 축소 프로젝트의 기초입니다.
백 럽 필드는 하나의 허가 하에 하나 이상의 주에서 리허설을 할 수 있는 능력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FSMTB(Federation of State Massage Therapy Boards)는 2021년 3월 17일, 미국 국방부(DOD)가 언어 관련 최소화 고속도로를 육성하기 위해 주정부 위원회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 등 문지름 치료를 선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편리함을 인증합니다.
이것이 문지르 고문에게 의미하는 것은 이 새로운 사업의 끝없는 공급, 단 하나의 주 허가로 둘 이상의 주에서 실행하는 것입니다.
도움의 범위는 모델 고속도로 최소 규제의 초안 작성, 행정 자산 단위 육성, 더 작은 것을 제시하기 위한 국가 정책 입안자들의 공개 모임을 포함합니다.
9월 16일 웹 기반으로 개최된 ISPA(International Spa Association) 공식 Q&A 이벤트에서 문지르기 고문이 어느 주에서나 리허설을 할 수 있는 더 작은 고속도로와 관련된 세부 사항을 조사했습니다. , 대답했습니다.")
주 경계를 넘어서
FSMTB의 Debra Persinger 상무이사는 MASSAGE Magazine에 고속도로 관련 면허 계약을 통해 공인된 직업의 전문가가 면허 필수품을 통일하여 주 제한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군사 교수진의 동료들과 관련된 이러한 언어 개선의 틀을 잡았지만 "최소한의 조치는 전술적 동맹을 가진 사람들 외에도 소명을 받은 모든 개인을 위한 고속도로 연습을 위한 경로를 매끄럽게 만들 것"이라고 Persinger는 말했습니다.
FSMTB는 마사지 요법 인증 위원회와 관련 차체 및 마사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FSMTB 공개 성명서에 표시된 대로 축소된 레이아웃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2005년에 설립된 FSMTB(Federation of State Massage Therapy Boards)는 등 문지름 치료 호출을 통제하는 주 관리 시트 및 조직을 포함하는 독립적인 501(c)(3) 비영리 협회입니다.
면허의 다양성을 위한 고속도로 콤팩트의 발전은 언제 시작됩니까? Persinger는 FSMTB가 과거에 설정한 방향으로의 특징적인 움직임이라는 이유로 이전에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FSMTB의 기원부터 시작하여 부품 시트와 조직 간의 노력을 돕고 등 문지름 전문가의 합법적인 지침에 대한 실행 가능한 필수품과 유용한 기술을 배치하는 것을 돕는 것이 본질적인 목표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목표 뒤에 있는 동기는 능숙한 다용도로 작업하고 허가 시스템을 개선 및 정상화하는 것입니다."
마사지 주간 협약에 관한 문의 답변
ISPA 의장 패트릭 휴이(Patrick Huey)는 선릉오피 마사지 및 미용 분야를 위한 콤팩트 제작에 종사하는 개인들 간의 대화를 주도했습니다. Barbicide/BlueCo Brands의 교육 책임자인 Leslie Roste; 디어드레 스트렁크(Deirdre Strunk), 캐년 랜치(Canyon Ranch)의 스파, 웰빙 및 우수성 부사장; 및 주정부 협의회(Council of State Governments)인 National Center for Interstate Compacts의 Matthew Schafer.
다음은 Huey가 제출한 질문에 대한 결정과 고속도로 소규모 사건과 연결된 ISPA 시립 센터의 Schafer(명확성을 위해 부드럽게 변경됨)의 반응입니다.
Q: 국방부(DOD)는 이 일에 어떻게 참여했습니까?
A: DOD의 관점에서 이 문제는 전술적 동료와 군인 가족을 처리해야 하는 문제로 귀결됩니다. 권한 있는 부름에서 일하는 전술가의 친척이나 동료를 생각할 기회가 없을 때 그들은 시계 장치처럼 일관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매] 3년입니다. DOD는 기본적으로 "안녕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이 협정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정말 좋아합니다. 우리는 더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논의하고 있는 이러한 특정한 부름에 대한 새로운 계약을 성장시키는 이 전체 과업이 발생한 곳입니다.
Q: 이전에 주에서 "우리는 이것을 우리 주에서 규정으로 통과시키고 축소에 합류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라고 말한 것을 이해합니까?
A: 우리는 이러한 상태가 표시되고 이러한 상태가 표시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는 옵션을 갖기에는 너무 빨리 진행 중입니다. 해당 보고서에 포함될 내용에 대한 합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파트너와의 긴 교환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모델 규정을 육성하는 데 12년에서 1년 반이 소요됩니다. 결국, 당신은 부르심에서 매우 내구성 있고 오래 지속되는 것과 합리적인 것, 그리고 많은 구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Q: 법안의 언어는 각 주에서 비슷합니까? 아니면 각 주에서 법안 주위에 다른 언어를 채택할 것입니까?
A: 이것은 합의이므로 여러 주에서 다양한 형식을 통과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기본적으로 정확히 같은 것을 통과해야합니다. 예외적으로 사소한 변경이 있을 수 있지만 언어는 약 98% 동일합니다.
Q: 이 규정은 군인뿐만 아니라 면허를 소지한 특급열차 안에 있는 모든 개인을 위한 것입니다. 그렇죠?
A: 맞습니다. 국방부는 전체 소명에 대한 최소한의 육성을 통해 전술적 동료가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인식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군사 동반자를 위해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부름을 전반적으로 줄 수 있다는 이점을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면허 소지자는 단순한 군사 동반자가 아니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Q: 법안에 개인이 주 간 이동을 위해 등록해야 할 정보 기반이 필요합니까?
A: 현재 존재하는 다른 모든 라이선스 계약은 모두 최소 수수료, 즉 감독 구조인 최소 수수료가 누가 사용하는지 추적하는 정보 프레임워크가 최소화되어 있습니다. 액세스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IT 프레임워크가 없으면 해당 주에서 누가 리허설을 하는지 볼 수 있는 최소한의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거의 어려울 것입니다.
Q: 이 축소된 감독 기관이 있어야 하며 누가 그 관리 기관에 앉을 것입니까?
A: Interstate Commission은 보수적인 운동을 감독하는 기관입니다. 최소화된 개인인 각 급행은 해당 고속도로 위원회에 앉을 개인을 한 명 선택할 것입니다. 위원회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최소한의 것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Q: 현재 법안에 대한 지지자가 있습니까?
A: 아직까지는 아닙니다. 주정부 평의회에는 이러한 협약을 위해 의지할 수 있는 규제 기관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정부 위원회를 신뢰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보수적인 발전 과정을 신뢰합니다. get more info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주정부 위원회의 공공 전략 책임자인 Elizabeth Whitehouse의 고속도로 면허 계약에 대한 데이터를 강조한 마사지 요법 협약 개시 회의의 이 비디오 녹화를 시청하십시오. 패트리샤 배런(Patricia Barron), 군사 커뮤니티 및 가족 주선을 위한 경비의 오른쪽 비서로 임명됨; 및 Marcus Beauregard, 국방부 국방-국가 연락실 국장.
댓글
댓글 쓰기